미래를 보는 신문 최종편집2020-05-28 11:10 (목)
[본보 x 한국자동판매기부품협]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업계 위해 홍보 지원
상태바
[본보 x 한국자동판매기부품협]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업계 위해 홍보 지원
  • 자동판매기네트워크신문사
  • 승인 2020.03.03 09:03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자동판매기네트워크신문사(본보)와 국내 최초의 자동판매기 부품 협회인 한국자동판매기부품협회가 공동으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자판기 부품 업계를 위해 홍보 지원에 나선다.

홍보 방법은 자판기 부품 업계에 종사하는 기관들이, 홍보를 필요로 할 때 지정된 이메일(help@korea.daegu.kr)로 관련 자료를 송부하면 자동판매기네트워크신문사의 기사 게재를 통해 널리 알리는 식으로 진행된다.

다만, 타인 내지 타 사업기관을 비판 혹은 비난하는 등 실정법에 위배될 수 있는 행위의 경우 진행 불가하며, 자사와 관련된 내용만 홍보할 수 있다. 또 자사가 아닌 계열사나 자회사 등 자료의 경우 개별 신청만 가능하며, 본사에서 일괄적으로 홍보를 요청하는 건 불가하다.

자사의 홍보를 원하는 기관은 보도자료를 직접 정리(대필 X)하여 이메일(help@korea.daegu.kr)로 보내면 3영업일 내로 자동판매기네트워크신문사 누리집에 보도된다. 그러나, 보도가 불가능한 자료나 사실관계가 어긋난 경우는 제한될 수 있다.

자동판매기네트워크신문사 관계자는 "우리는 자동판매기 업계의 언론기관으로서, 업계의 도움이 되는 직접적인 홍보를 지원한다" 고 설명했고, 한국자동판매기부품협회 관계자 역시 "국내 최초의 자판기 부품 협회는 소속 회원사를 비롯하여, 비 회원사에게도 홍보를 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하고자 한다" 고 배경을 설명했다.

한편 이번 홍보 지원은 2020년 03월 31일까지 진행되고, 차후 상황에 따라 연장될 수 있다.

 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주요기사